5 TIPS ABOUT 핸플 사이트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핸플 사이트 You Can Use Today

5 Tips about 핸플 사이트 You Can Use Today

Blog Article

커널(링거스) : 여자 성기를 입으로 핥으며 애무하는 행위. 커닐, 커니라고도 함.

쓰레기타다 :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

기타 성매매 업소, 다방에도 먹자가 있으며, 지방에는 룸에도 먹자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월세를 명시, 요구하지 않을 경우 대부분 출근압박 및 결근비가 있다. 미리 피하려면 조심하자.

애비: 룸 업소에서 아가씨를 총괄하는 담당 상사를 부르는 이름. 보통 영업진은 애비, 아가씨는 새끼라고 부른다.

관전클럽 · 귀청소방 · 꽃마차 · 다방 · 다국적 클럽 · 대딸방 · 노팬티 샤브샤브 · 립카페 · 소프랜드 · 스낵바 · 스트립 클럽 · 안마시술소 · 여관바리 · 유리방 · 유흥주점(룸살롱) · 전화방 · 쩜오 · 텐프로 · 트랜스젠더바 · 패션헬스 · 페티시 클럽 · 캬바쿠라 · 크라브 · 키스방 · 호스트바 · 휴게텔

이창환 기자의 카'스토리 대박창업 생활/건강 여행/레저 문화/전시/공연 일정 게임 소설 김경수의 잘나가는 스타트업 포토 전체

업종마다, 지역마다 조금씩 금액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핸플사이트 것은 가게 영업진에게 물어보면 좋다.

아까노끼 : 성형, 지방흡입, 다이어트, 피부관리 등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하는 것. 보통 성형이 다 되어서 빡세게 예쁜 화류형 얼굴들을 아까노끼가 다 됐다. 라고 말한다. 아까노끼를 할 경우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개구리 : 성노동자가 한 곳에 정착하지 않고 몇개월 단위로 가게를 이곳 저곳 옮겨다니는 행위를 말한다(같은말로 '메뚜기(뛰다)'라는 말도 있다).

건전마사지의 줄인말 보통 마사지를 해주고 핸플로 마무리하는것이 기본 업소마다,하드,립서비스,올탈.등.. 각종 수위가 추가됨

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 

외티 : 외부티씨의 줄임말로, 주로 유흥업소에서 핸플 사용되는 단어이다. 아가씨가 지명 손님을 데리고 나가 외부에서 만나거나, 영업진이 손님 인원 수에 맞춰서 아가씨를 부른다. 보통 외부티씨는 손님이 아가씨에게 찡 없이 바로 지급한다.

☆ 얼사 : 얼굴에 핸플 사이트 사정을 하는 것입니다. 가끔 이를 받아주는 아가씨가 있습니다.

내추럴 : 해외 기타에서 섹스나 오랄섹스를 할 때 콘돔을 끼지 않는 것, 호주 등지에서는 콘필 핸플사이트 서비스가 기본이기 때문에 심지어 오랄섹스를 할 때도 콘돔을 낀다.

Report this page